GLEN CHECK @ on stage




GLEN CHECK 라는 팀이 있다.  흡사 패션왕의 고딩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고딩에 가까운 - 정확히는 모르겠다, 20대 초반이겠지 - 연령의 남자아해들로 구성된 팀인데 여하간 데모앨범 듣고 우와.. 감탄하고 있었는데 최근 EP가 나왔으니 관심을 왕창 갖아주자.

http://www.glencheck.co.kr (심지어 웹사이트가 wordpress 로 개념차게 제작되어있다)




(요건 같은 곡인데 나일론TV 버젼이 있어서 추가)



지산락페에서 손에 꼽는 멋진 무대를 봤고 - 새벽 두시쯤이었나 헤롱헤롱, 최근 소속사인 사운드홀릭 레이블 파티에 가서 수많은 레이블 뮤지션들의 무대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된다.  완전 한판 뛰어놀 만한 훌륭한 무대였으나 관객들은 아직까지 반응이 좀 미적지근 하던데.. 촌스럽게들.


격하게 허리를 꺾었더니 꼬꼬마 사이즈가 되어버렸네

간만에 클럽에서 뛰고 놀고 맥주도 좀 마셔주심

하이네켄 마구마심 출혈이 크다, 폼잡지 말고 맥스 마시자

그래서, 무대에서 내려온 꼬꼬마들과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많은 팀이 이어달리기 하는 롱롱타임 공연에서도 상당히 후반부에 배치되어 있었다.  딱히 앉을 자리도 없는 클럽에서 나이 있으신 학부형 타입의 부부가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키고 계셨는데 one of GLEN CHECK 부모님이시더라.  아마도 드럼치는 순진남 부모님이었던 것 같은데 진심으로 아드님 무대 완전 멋지다고 인사드렸다.  그나저나 나도 20대 초반처럼 보이지 않나요? 호호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