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다리와 아이스크림(Brooklyn Bridge & Ice cream factory) , 뉴욕 닉스 VS LA 클리퍼스 경기



해가 어스름한 시간에 건너보자 하고 브루클린 다리(Brooklyn Bridge)로 나섰는데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굉장히 어두울때 다녀왔네. 날씨도 많이 춥고 해도 짧았던 것 같다.

브루클린 다리는 여러가지 뉴욕의 상징물 하나일텐데 오래 되기도 하고
만드는 기간 각종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았던 것으로도 유명하다.

뉴욕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뉴욕관광청) http://nycgo.com/?event=view.article&id=43410
검색하다 찾은 (호텔 타임즈) http://www.hosteltimes.com/Kr/contents/cityguide/USA/NewYork/Kr_USA_NewYork_BrooklynBridge.asp
(미연부장님이 빌려줬던 론리플래닛에 있던 정보가 딱 적당하다)


맨하탄에서 건너와 바라본 경치, 야경이 좋다


다리 위를 건너가다 아마도 중간쯤에서 야경을 배경으로


생각보다 오래걸리고 추워서 그랬는지 지쳤는데 그리말디에 가니 좌절.
줄이 한도 끝도 없고 식당 안의 사람들은 너무 행복해 보인다. 테이크아웃을 고려해 보았으나
포장을 해도 대기줄에 서야 한다고 하여 결국 포기.. 지금 검색 해보니 다시한번 좌절.
호보켄에도 있었구나. (여행 내내 묵었던 Greg 의 집은 호보켄에서 아주 가깝다. ㅠ.ㅠ)

Grimaldi's Pizzeria http://www.grimaldis.com/

하지만 그래도 춥고 배고픈 거지를 위로해 주는 맛집이 있었으니 브루클린 아이스크림 팩토리.
천연아이스크림을 파는 이 곳은 역시나 줄을 서야 하지만 아이스크림이니 금방금방 순서가 돌아오더라.
바닐라와 초콜릿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춥고 배고픈 처지가 오월에 눈녹듯 사라진다. 아, 맛있어!
그러고 보니 그리말디 피자리아도 그렇고 이탈리아의 정취가 팍팍 느껴지는 곳이었네.


가게 간판, 아담한 건물에 간판도 참 예쁘다


초콜릿칩이 들어간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아.. 정말 맛있다



Brooklyn Ice Cream Factory

2 Cadman Place West
New York, NY 11201, United States
+1 718-246-3963


브룩클린 다리를 지나간 날은 아니고 유연히 뉴욕닉스의 경기도 관람을 했다.
혹시 잭니콜슨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경기직전 북적북적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을 지나가다
흑인이 들이민 암표. 더 흥정해서 훨씬 값을 내려샀지만 아뿔사, 자리가 떨어져 있네.

보통 공연이나 경기 시작직전 암표는 좌석을 잘 봐야 하는데 매번 이런 꼴이다.
하지만 뭐 그닥 비싼 좌석이 아니었고 옆자리가 비어있어 일행과 떨어지지 않고 경기관람.


매디슨 스퀘어 가든 들어가니 정말 경기장 온 기분이 난다


가득찬 경기장, 그러고 보니 농구경기를 난생 처음 본 거였네


경기코트를 배경으로 사진한장, 핫도그와 맥주로 요기도 했음


쿼터 사이 몸푸는 선수들, 잭니콜슨은 어디에?

1쿼터에서는 닉스가 선전을 했으나 살살 밀리기 시작하면서 엎치락 뒤치락 했고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으나 연장전 조금 보다 곧 일어나 Greg 의 집으로 돌아왔다.
지금 스코어를 확인해 보니 LA CLIPPERS가 140:135로 이겼고나.

잭니콜슨은 다른스케쥴 없으면 저녁먹고 농구경기 보러 오는게 인생의 낙이라고 해서
혹시 하고 기대했지만 역시나, 감독 저리가라로 설치는데 성적이 안좋아 욕이 점점 늘어간다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